지금은 격변과 혼돈의 시대입니다. 경쟁은 더욱 심해지고 새롭게 등장하는 디지털 기술은 기존의 사업영역을 모조리 파괴해 버릴 기세입니다. 기업들이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파괴적 시장 창출이 아닌 비파괴적 시장 창출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비파괴적 혁신이 필요하다!비파괴적 혁신이란,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하여 기존의 시장을 무용지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현재 존재하지 않았던 문제를 발견하고 이를 해결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것입니다.말레이시아 정부의 혁신 사례를 들여다 봅시다. 오늘날 많은 국가가 늘어나는 범죄율, 교